학습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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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말이되는 영어>

                 ●학습이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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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말이되는 영어일까?

                                            

                                        수능 영어 절대평가, 학생부종합전형 확대, 1 자유학년제 도입 등 입시 환경 변화는 결과 중심에서 과정중심의


                                        평가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맞물려 영어 교육의 목표 역시 시험에서의 고득점이 아닌, 글로벌 시대를 살기 위한


                                        의사소통에 더욱 초점이 맞춰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 아이들을 영어에서 멀어지게 만든 독해와 문법, 문제풀이식 입시 영어에서

                                       

                                        벗어나 이제 말하기 듣기와 같은 실용영어 실력의 향상이 외국어 교육의 새로운 지표가 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말이 될까? (음성 언어 발달 단계)

                                              

                                        말문이 닫혀버린 교실. 교사의 일방적인 강의가 주를 이루는 주변의 교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풍경입니다.

                                        하지만 이는 우리 아이들의 입을 절대 열어주지 않습니다. 영어를 외국어로 가르치는 EFL(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환경에서

                                        외국어 학습법의 키는 의식적인 반복 훈련입니다. 파머스 영어의 말이되는 영어학습 과정은 보고 듣고 읽고 말하고 키보드 배틀로

                                        이어지는 반복훈련을 통해 무의식적으로 영어가 입 밖으로 나올 수 밖에 없는 특허 받은 학습 과정입니다.

                                        학생이 주체가 되어 즐겁게 반복해서 말하는 동안 우리 아이들에게 영어는 더 이상 어려운 고민거리가 아닌 자연스러운 일상이 됩니다.

      

  

                             얼마나 말을 하나?

           

                                        파머스잉글리시의 말이되는 영어 학습은 50분 수업시간에 200번 이상 반복해서 말하기가 가능합니다.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입으로 말하고 키보드를 두드려가며 따라 하고 또 따라 합니다.

                                        처음에는 앵무새처럼 따라 하지만 점차 학습 과정이 반복되고 누적되는 동안 스피킹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아울러 자신의 변화를 체감한 아이들은 스스로 동기부여가 되어 자연스럽게 수업에 더욱 집중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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